본문 바로가기
Enjoy yourself~

부산 맛집 칸다소바

by 콩지에 2019. 5. 3.

오늘은 오픈한지 1년 정도 되었는데도

인기가 식지 않고 여전히 핫한 칸다소바를 다녀왔는데요~

처음 소바라는 메뉴를 보았을 때에는

그저 흔한 소바를 판매하는 곳이라고 생각을 했었어요

 

하지만 1년 전에 처음으로 방문해 보고

마제소바라는 것이 일본식 비빔면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ㅎㅎ

 

주말에는 항상 줄이 긴 편이라

저는 평일 점심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이라도 어떤 시간에는 웨이팅을

하실 때도 많아요~

 

동경식 마제소바입니다~

저 비빔장에는 정말 많은 양념이 들어가서

아무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는 아니라고 하네요

 

 

양념을 골고루 비빈 후 먹으면 되는데요

중간에 기호에 따라 식초를 넣어서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먹는 편이 낫더라구요

 

다 먹고 나면 공기밥은 무료로 추가 가능합니다

대부분 추가해서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추가를 했는데 정말 양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1년 전에 처음 먹었을 때는 조금 짜다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이번에 다시 먹고 나니 무언가 중독성이 있는 맛이네요

 

*** 참고로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시30~21시30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메뉴 : 마제소바 9000원, 생맥주 4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