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yourself~

부산 맛집 초량 밀면

by 콩지에 2019. 5. 8.

 

요즘 한낮에는 날씨가 따뜻하다를 넘어

살짝 덥다고 생각이 될 정도네요

이런 날씨 때문인지 여름에 자주 먹게 되는

밀면을 오랜만에 먹고 왔는데요~

저는 부산에서 밀면은 이곳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바로 부산역 앞에 있는 초량밀면입니다^^

 

 

제가 처음 초량밀면에서 먹을 때만 해도

지금 가격의 절반 정도였던 것 같아요~

그래서 그 당시 가격 대비 너무 만족하며 먹었었는데

현재는 초량밀면도 가격이 많이 상승했네요ㅠㅠ

 

 

건너편이 부산역이라

항상 기차를 이용하게 될 때

자주 들릴 수 밖에 없었는데요

 

물밀면

 

비빔밀면

 

 

가격은 이전에 비해서 많이 변했지만

다행히 맛은 변하지가 않았네요ㅎㅎ

부산에 기차를 이용해서 여행을 하거나

부산역 근처를 가게 되면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부산에서 밀면 맛집을 찾으신다면

부산역 초량밀면을 추천드려요

 

주소 : 부산 동구 중앙대로 225

영업시간 : 10:00 ~ 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