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yourself~

대만 우육면 맛집, 스린역 우육면 牛廚

by 콩지에 2018. 6. 28.

타이베이 MRT2호선을 타고

대만 타이베이 고궁 박물관을 가는 길에

버스 환승을 위해 스린역에서 내렸는데요

 

스린역에서 나오자마자 왼쪽 편에 깔끔한 간판의

우육면집이 있어서 한번 먹어보기로~~^^

 

牛廚(니우추, 소고기키친^^)

 

 

여기 스린역에서 유명한 우육면집은

흔히들 빨간 간판 가게라고들 하는 우육면집인데

아마 이 가게 맞은편 집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스린역에서는 충독적으로 우육면을 먹었기 때문에

바로 보이는 이 우육면집을 들어갔어요

 

 

보통 우육면은

양념하지 않은 삶은 소고기(清炖 칭뚠)와

간장등으로 양념을 한후 삶은 소고기(红烧 홍샤오) 우육면이 있는데요

위에 올라가는 고기도 그냥 살고기와

힘줄이 들어가 있는 부위를 선택할 수 있어요

또한 면의 종류도 굵은면이나 얇은 면으로 선택 가능해요~

 

저는 여기서는 清炖(칭뚠) 우육면을 주문했어요

얇은면과 굵은면 한 종류씩 시켜보았는데요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깔끔하고 담백하고

가게 내부도 깨끗하고 딱 프랜차이즈 느낌

 

혹시 스린역이나 고궁 가시는 길이라면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구요

대만의 로컬식 우육면이 부담스러우신 분들한테 추천해요

 

다음에는 제가 정말 정말 강추하는

대만의 진정한 로컬 우육면 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