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yourself~

타이베이 망고빙수, 삼형제 망고 빙수

by 콩지에 2018. 6. 26.

대만 하면 무엇보다 떠오르는 것은

망고빙수일텐데요~

오늘처럼 장마 시작으로 날씨가 푹푹 찔때는

더 더욱 대만의 망고 빙수가 그리워지는 날입니다.

우리 나라에도 요즘은 얼마든지 망고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지만

그래도 현지에서 먹는 맛과는

기분탓인지 많이 다르더라구요^^

 

저는 시먼딩에 위치한 리치가든 호텔에서 머물렀기 때문에

시먼딩을 거의 매일 나가게 되었는데요

마침 시먼딩에는 망고빙수로 유명한 삼형제 망공빙수가 있어요

스무시 망고빙수도 유명하지만

저는 가까운곳에 위치한 삼형제 망고빙수를 먹어 보기로~~

 

위치는 시먼딩 MRT 시먼역에서 H&M이 있는 방면 옆 길로

계속해서 올라가시면 유니클로, 이니스프리 등을 지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요즘은 워낙 포켓 와이파일를 많이 사용하셔서

길 찾으시는데 어려워하시는 분들은 많이 없으시더라구요~

저도 마찬가지로 포켓와이파이를 대여해서 갔는데

참으로 편하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면 여기가 대만인지 한국인지~

저는 눈꽃 빙수 3번 기본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양은 둘이 먹기에도 충분한 양이었어요

 

 

저는 대만을 5월에 갔었는데

이상 기온으로 기온이 38도까지 올라가고

너무 더웠었는데요

이런 더위에 망고빙수는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얼음이 너무너무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삼형제 망고빙수 가게는 1층과 지하1층에서 드실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지하1층이 조용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하1층은 테이블도 많이 있는데 비해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벽에는 다녀 간 기록을 남기신 분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사진에도 보이시겠지만

거의 우리나라말로 도배가 되어 있었어요~

 

대만에서 망고빙수를 드시려는 분들은

타이베이 시먼딩에 있는 삼형제 망고빙수

추천해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