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yourself~

타이베이 맛집 스시익스프레스 , 짠내투어 방영

by 콩지에 2018. 6. 23.

대만은 모든면에서 일본의 영향을 많이 받은 나라중에 하나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음식 문화도 영향을 많이 받을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대만 타이베이에서는 제대로 된 중국 요리를 하는 식당보다는

일본 음식을 파는 식당들을 더 쉽게 찾아수 있었는데요

 

그 중에 오늘은 스시익스프레스에서 운영하는

타이베이 스시테이크아웃을 이용해 보았는데요

 

저는 타이베이 메인스테션 지하에 있는

스시테이크아웃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타이베이 메인스테이션에서 스시테이크아웃을

찾는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요

지하철 몇호선에서 내리시든

큐스퀘어(Q spuare) 쇼핑몰 표시를 보시고 찾아오시다 보

지하철에서 큐스퀘어 지하 입구 연결통로 앞에서

바로 스시테이크아웃을 찾으실 수 있어요^^

 

참고로 큐스퀘어는 우리나라 분들이

쇼핑할 만한 매장이나 상품은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무엇보다 제가 타이베이 메인스테이션에 온 목적은

큐스퀘어에서의 쇼핑이 아닌

스시테이크아웃에서 스시를 먹어 보는 것이기 때문에

바로 방문을 했습니다.

일단 먹어보기도 전에 그냥  보기만 해도 만족스러웠지만

무엇보다 가격을 보고 너무 놀랐어요

어떻게 우리나라 돈으로 4000원~5000원의 가격으로

이렇게 다양한 스시도시락을 판매할 수 있는지~

 

위에 사진에서의 도시락처럼

여러가지 종류가 담겨져 있는 초밥 도시락도 있구요

아니면 이렇게 하나씩 포장이 되어 있어서

먹고 싶은 것을 개별적으로 담으실 수도 있어요

제가 갔을 당시에는 10개를 사면 2개를 무료로 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저는 이미 점심을 많이 먹고 간 상태라

한개만 사서 맛을 보았는데요~

점심을 너무 많이 먹은게 후회될 정도로 가격대비 맛도

아주 괜찮았어요

저는 여행에서의 마지막날 방문이라

좀 미리와볼걸 하는 후회가 들더라구요~

 

단, 테이크아웃점이라 먹을만한 장소는 따로 없구요

주변 지하철 역사의 작은 공간에서 드시거나

테이베이 시내에서 다른 지역으로 여행하실 때

사서 가지고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