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yourself~

부산 광안리 맛집 수제버거 하와이얌

by 콩지에 2018. 7. 31.

HAWAII YUM  하와이안 푸드 버거&라이스 "하와이 얌"


광안리 수제버거는 

Burger & Pasta 가 

유명한 편인데요


올해 새롭게 오픈한

하와이안 수제버거집이 있어 

소개해 드릴께요



위치는 광안리에 유명한 콩나물해장국집의

바로 옆 건물입니다.

민락 회센터 건물쪽에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그냥 걸어가다 보면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매장이 큰 편은 아니에요


1층은 주문만 할 수 있고

2층부터 4층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다소 가파른 편입니다.



여기는 2층이구요

테이블이 한 4~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는 3층이구요

2층에 비하여 아담한 편이에요.

그래도 2층보다는

조용한 편이구요^^



하와이 얌의 메뉴들이에요

가격은 단품 가격에 3000원을 추가하면

음료와 포테이토가 함께 나오는

콤보를 드실 수 있어요


저는 지난번에 테디얌버거와 알로하얌치즈버거를

먹어보았기 때문에

오늘은 가장 기본적인

치파얌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후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3층에세도 주문을 할 수 있더라구요

요렇게~!!



저는 3층에는 처음 올라와 보아서

다시 내려가서 주문을 하고 올라왔더니

이 아이가 한쪽에 따~악

서 있더라구요~


단 카드만 사용가능하다는!!


기다리는 동안 창밖 풍경이

오늘따라 너무 예쁘더라구요



진짜 하와이였으면..좋겠다구~


하지만 해변의 파라솔을 보는 순간~!!

현실을 직시하게 되네요



치파얌 콤보입니다

음료는 콜라, 사이다, 커피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사진에는 음료가 빠져 있네요


또한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맥주와 드시는 분들도 많은 편이었어요




저는 이전에 먹어 보았던

알로하얌치즈버거보다는 

치파얌버거가 조금 더 맛있었구요

아무래도 알로하얌치즈버거는

모짜렐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빨리 먹지 않으면 금방 굳어버리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조금 특색있는

버거를 원하시면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테디얌 버거도 추천드려요





하와이 얌

하와이안 푸드 버거 & 라이스

HAWAII YUM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243-1

T 070 4246 09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