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yourself~

해운대 맛집 노르웨이 연선생 무한리필 연어

by 콩지에 2019. 3. 7.

 

노르웨이 연선생

부산 해운대에 있는 연어 무한리필

유명한 곳인데요

이미 오래전에 TV에도

방영이 되었던 곳이라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유명한 곳이죠

 

 

해운대 노르웨이 연선생은

무한리필 세트1번과 2번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차이는 연어덮밥이 있고 없고인데요

저는 그냥 세트 1번을 선택~^^

 

 

모든 메뉴는

단품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다 먹고난 후에 든 생각이지만

단품을 먹어도 괜찮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노르웨이 연선생 연어는

양도 적지 않고

또 연어가 많이 먹기에는

조금은 힘들더라구요

 

 

사케와 함께 주문할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고요

 


 

연예인들의 사인과

롯데자인언츠 선수들의

사인이 가득하네요^^

 

 

떡볶이는 조금 매콤했어요

연어가 조금 질릴 때

먹으니까 좋았어요

 

 

튀김이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 보았었는데요

바삭하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노르웨이 연선생의

무한리필 첫 번째 연어~^^

양이 적지 않았어요

한 접시 더 추가해서

먹긴 했지만

바로 2번째 추가 접시부터

먹기 쉽지 않았어요

 

정말 연어를 좋아하신다면

무한리필~~!!

그냥 즐긴다면

단품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노르웨이 연선생 연어 무한리필

 





[부산/울산/경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