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yourself~

부산 송정 맛집 가연장 미역국 정찬

by 콩지에 2019. 4. 22.

오늘은 날씨가 봄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쌀쌀하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인지

따뜻한 국물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부산 기장쪽에 일이 있어서 왔다가

근처 송정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가연장 미역국 정찬

가자미 미역국으로 유명한

송정 <가연장 미역국 정찬>

 

가연장 미역국 정찬 내부
안쪽 자리는 예약석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조용하고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가연장 미역국 정찬의 메뉴

미역국의 종류가 매우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네요

 

가연장 미역국 정찬 기본찬
가연장 미역국 정찬 기본찬
가자미전

저는 추천메뉴인

활전복 순살가자미 미역국을 주문했어요

 

활전복 순살가자미 미역국

 

가연장 미역국은 정말 송정이나 기장쪽에 가시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일단은 양이 혼자서 다 먹기 힘들 정도로 매우 많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국물이 너무 진하고 고소합니다~~~

 

가연장 송정점 영업시간 : 매일 08:00~21:30

전화 : 051 704 5599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1070

 

 

 

 

 

 

댓글